초콜릿판매매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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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병아리 조회 0회 작성일 2020-11-21 19:49:38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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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베이킹재료쇼핑하기 ㅣ 초콜릿만들기재료 제과제빵재료 파는곳 ㅣ방산시장 함께가요ㅣ커버춰초콜릿 초콜릿몰드 쇼핑몰

홈베이킹재료쇼핑하기 ㅣ 초콜릿만들기재료 제과제빵재료 파는곳 ㅣ방산시장ㅣ커버춰초콜릿 초콜릿몰드 쇼핑몰


오늘은 그동안 정말 많이 질문을 주셨던 초콜릿재료 파는 곳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초콜릿뿐만아니라 홈베이킹재료 도구 포장재를 모두 구입할 수 있는곳인데요 오늘은 특별히 업체명까지 전부 공개를 했어요.

제가 오랜 시간 발품을 판면서 추린 리스트인데 여러분들이 헤매고 다니시지 않도록 아낌없이 공개했어요.
도움이 많이 되실거라고 믿어요.

르네초콜릿 구독! 좋아요! 부탁드리고 영상 끝까지 재밌게 봐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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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renet0202@naver.com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renetchocolate/

“인생에는 초콜릿이 필요한 순간이 있다” 압구정 핫플 삐아프 고은수셰프님 매장(feat.마카롱쿠튀르)

안녕하세요 익형입니다.

오늘은 압구정에 위치한 “삐아프” 매장과

“마카롱쿠튀르” 매장을 방문 하였습니다.

두 매장을 들어간 순간 뽜리(Paris)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받았는데요.

문 밖을 나오는 순간 숼(Seoul) 이였다능.......

여행이 가고 싶은 지금 이 순간 코로나로 인하여

뽜리 감성 느끼기에 최고였고

당연히 맛 역시 파리의 맛 이었습니다.

파리 향수병 도지네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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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을 차려놓고 매출이 없다면 꼭 해야하는 세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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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의 모든것
우리나라 모든 자영업자들의 공통된 고민이겠죠.
월세는 나가고 인건비는 나가고 물건은 샀는데
매출이 없으면 어떡하지?
갈수록 매출이 줄어드는게 보이는데
애들은 커가고 유치원도 보내야하고
돈 들어갈일도 많은데 앞으로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이 많으신 분들 분명히 계실거에요.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고민만 한다고 해결될 문제는 하나도 없습니다.
여러분이 매장을 차리기 전에 꿈을 가지고 매장을 오픈하셨을 거에요.
꽃집을 오픈하신 분들은 꽃을 좋아해서 내가 한번 내 꽃집을 운영해보자
요리를 전공하신분들은 내가 잘하는 요리를 많은 손님들에게 보여주고싶다.
음악을 전공하신 분들은 내 학원을 오픈해서
헬스를 전공하신 분들은 내가 헬스장과 나눠먹기 하기 싫어서 피티샵을 오픈했을거고
의사나 변호사나 모든 업종이 마찬가지에요
뭐 여러 가지가 많이 있겠죠..

근데 제가 여기서 알려드리고 싶은 팩트는 이겁니다.
여러분이 그 분야를 잘 하시는건 인정합니다.
그런데 그 분야를 이용해서 얼마나 사업적인 구상을 해보았는가에 대해
다시한번 물어보시기 바랍니다.

요즘은 모든 업종이 마찬가지지만 트랜드는 이렇습니다.
내가 어떤 정보를 얻기위해 검색을 해보는 것도 있지만,
구매결정단계에서 최종검증을 해보기 위해 검색을 하는경우가 아주 많습니다.
예를들어 어떤물건을 구매하려고 했을 때, 어떤것들이 구매결정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칠까요?
바로 후기입니다.
후기가 있는 상품은 믿고 구매를 해요
그런데 후기가 없는 상품은 어때요? 다시한번 고민해보거나 다른상품과 다시 비교를 하게됩니다.
요즘 사람들이 후기작업을 한다는 것을 어느정도는 알고 있어요
그런데 여기서 중요한 건 뭔지 아세요?
그 후기작업이 작업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사람들은 그 후기를 읽습니다.
이게 팩트입니다.
작업을 한거를 알면서도 없는것보다는 있는게 심리적 안정감과 구매결정단계에서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자, 모든 영업하시는 분들 자기 매장 가지고있으신 분들

첫 번째, 내 매장에 대한 후기가 있는지 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없으면 파워블로그가 아니더라도 배포형 블로거들한테 후기좀 남겨달라고하세요
요즘 얼마나 시대가 좋습니까
사진과 원고만 써주면 진짜 식당에서 먹은 것처럼 다 후기를 작성해줍니다.
물론 실제로 음식을 제공하고 초대를 해서 하면 더 좋겠지만,
그것도 아깝다. 하시는 분들은 찾아서 부탁하시면 돼요
이런것만 전문으로 해주는 업체들 많습니다.
보험설계사, 자동차딜러분들 본인 셀프브랜딩 시대 아닙니까
본인 이름 걸고 상담후기 남겨달라고 부탁하세요.

두 번째, 얼마나 많은 홍보를 했는가?
아직도 전단지만 뿌리는 분들 계시는 것 같아요.
전단지 가격 한 장에 20원이상 합니다.
여러분 전단지 보면 받으세요? 저는 받아줍니다.
강남역 근처 점심시간에 걸어다니다보면 막 안받는 것 같으면
이모님들이 겨드랑이사이로 막 찔러요.
물론 전단지가 먹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픈을 하거나 정말 파격적인 조건이나
이걸 받고 바로앞에 가서 무슨 엄청난 할인을 해준다거나 이러면 먹히는데
특히 헬스장 전단지로 안먹힙니다.
트레이너들 시켜서 전단지랑 현수막걸게하고 벌금맞는것보다
페이스북이나 인스타에 운동영상 올려서 지역기반으로 홍보하는게
잘만든 영상 1명당 노출비용 20원도 안들어요.
오히려 이런거는 남기라도 하지 전단지는 한번 소모해버리면 끝납니다.
매장을 차린 사장님들, 세일즈맨들 페이스북, 인스타 꼭 하세요.
어떻게 하는지 모르시면 제 채널 구독하시고 수시로 와서 시청하세요.

세 번째, 경쟁력 확인하기.
아무리 홍보를 많이해도
가격적인 부분이나 서비스적인 측면에서 경쟁력이 없으면,
소상공인, 자영업자, 세일즈맨들은 돈 날리는겁니다.
여러분 유튜브광고보면 틱톡이나, 쏘카 등 우리가 아는 브랜드들은
광고비로 몇십억씩 쏟아붇습니다.
그래도 남아요 왜냐구요? 그 광고비 투자해서 사람들이 유입해서 그만큼 매출을 올립니다.
그런데 우리같은 소상공인, 자영업자, 세일즈맨들은 그 광고비 투자하다가 망합니다.
즉 다시말해서 경쟁력을 꼭 먼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잘되고 있는 매장이나 사람을 그대로 따라하시면 돼요
벤치마킹 하세요 배울점은 배우고 버릴 것은 버리고 필요한 것은 받아들이세요
내가 싫어하거나 경쟁업체라고 무조건 안쳐다본다 이런마인드는 아마추어입니다.
내가 싫어하는 사람은 왜 싫어하는지 이유를 아니깐 내가 안하면 발전을 하게 되고
잘나가는 매장은 왜 잘나가는지 그 장점을 받아들이시면 됩니다.
그게 성공하는 사람들의 특징이에요

저는 저기 전라도 산골짜기 시골길에다가 식당을 차려도 성공할 자신 있습니다.
왜냐하면 현직 마케팅 대행사에서 하는 내용들, 방법들, 다 알아요
그래서 1년만에 월납 5천만원 이상하는 FC 150명을 리쿠르팅 했어요
매출로 따지면 연매출 70억~100억이 넘죠.

그리고 어떻게 해야하는지 이 소비자가 움직이는지까지
공부하셔야합니다. 이 시대는 공부하지 않고는 살아 남을 수 없어요.
물론 위치나 운때가 잘맞아서 쉽게 돈버는 사람들도 있지만
그 사람은 그사람이고 안되면 노력을 해야하지 않습니까?

... 

#초콜릿판매매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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